• 제품 하자와 이후 서비스가 실망스럽습니다.
    성**** | 2024-01-03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인더로우입니다.

    해당 교환건의 경우 택이 제거된 상품으로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약 2주가 지난 제품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래서 첫 교환 부탁드릴 당시에 택이 제거 된 상태라고 미리 말씀드렸는데 이후에 아무런 연락이나 답변도 없이 임의로 제품을 처리해서 주시면 어떡합니까.. 제가 직원이라면 최소한 연락은 드리고 처리 여부를 결정할 것 같습니다. 또한 첫 교환 요청은 2주이내에 요청 드렸습니다만, 혹시 재교환이 2주가 넘었다고 말씀하시는 거면, 제품 교환 요청드리고 재교환하면 배송기간이 보통 2주가 넘게 소요될텐데 합리적인 반품 정책인지 의심이 드네요. 또한 세제품으로 다시 받으려고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는 게 아닙니다.


    솔직히 문제 있어도 그냥 입으려고 한 건데 반품이나 교환 처리해주신다고 하셨기에 보내드린 겁니다. 이렇게 대충 수선해서 보내실 줄 알았으면 요청 안 드렸을 거고요. 소비자와 소통하지 않고 제품을 다룬 부분도 안타깝네요. 택이 제거된 상품에 대해 교환, 환불이 불가한 것은 통상적이지만 제품에 하자가 있을 때에도 동일한 정책으로 운영하는 건 어디 중소기업 보세 매장에서 떠올릴법한 발상이네요.

    아무튼 서비스에 대해 무척 실망감 느끼고 제가 이곳을 이용했다는 것에 후회하며 다시 제품 경험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165 [9TH] ROY FULL ZIP KNIT PARKA - DEEP NAVY 이뻐요 HIT파일첨부 안**** 2024-02-27 106
10185    답변 이뻐요 INTHERAW 2024-02-28 27
10064 [9TH] ROY FULL ZIP KNIT PARKA - DEEP NAVY 처음사봤어요 HIT파일첨부 조**** 2024-02-21 134
10072    답변 처음사봤어요 INTHERAW 2024-02-22 28
9899 [9TH] ROY FULL ZIP KNIT PARKA - DEEP NAVY 만족스러운 니트집업 HIT파일첨부 김**** 2024-02-01 209